병원 실시간 예약프로그램(재업로드) > 그누4 스킨

그누4 스킨

스킨의 저작권은 해당 스킨 제작자님께 있으며, 그누보드의 저작권과 다를 수 있습니다.
스킨 다운로드시 좋아요와 감사의 코멘트를 남기시면 제작자에게 큰 힘이됩니다. ^^y
그누보드와 관련이 있지만 스킨과 빌더가 아니면 플러그인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병원 실시간 예약프로그램(재업로드) 정보

기타 병원 실시간 예약프로그램(재업로드)

첨부파일

reserve.zip (88.1K) 1715회 다운로드 2011-07-01 10:38:13

본문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g4_skin&wr_id=86768&sca=&sfl=wr_subject&stx=%EC%98%88%EC%95%BD&sop=and 먼저 이 스킨의 저작권은 북119님에게 있습니다. 제가 활동지수가 10이상이 안되서... 쪽지를 보낼 수 없어 허락을 받지않고 올린점 사과드립니다. 문제가 있을 시 내리겠습니다.

기존의 북119님이 공개하신 소스를 가지고 이번에 병원 홈페이지 프로젝트를 하면서 조금 커스트마이징 해보았습니다. 촉박한 시간에 만드느라 코딩도 엉망이고 기존의 게시판을 활용하면되지만 시간상 임의대로 필드를 늘렸습니다. 추가로 필요한 필드는 14개인데 소스를 잘 보시면 추가 필드를 8개~10개정도로 줄이실 수 있습니다. 전 이번주까지 홈페이지를 완성해야해서.. 북119님이 공개하신 소스대로 막코딩 ㅡ.,ㅡ 하다보니 필드도 중복되는게 많습니다... 전 완전 하수입니다. 고수분이 커스트마이징하셔서 공개해주시면 더 좋은 스킨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제가 만들고 있는 병원사이트는 회원이여야만 예약이 가능하므로... 스크립트를 벤치마킹한 (아마도 북119님도 이런사이트를 벤치마킹하시지 않았나 싶습니다..추측입니다..)사이트 주소를 올립니다(절대로 테스트는 하지말아주세요 제작자 전혀모르는 사이트입니다. 제가 올린 스킨은 회원가입시에만 가능하게 했습니다. 공개로 하면 스팸성이 많을 것 같아 비공개(회원제)로 했습니다. 우선 root에 /reserve폴더업로드하신 후 http://사이트주소/reserve/reserv_ok.html를 들어가보시면 예약페이지입니다.

예약 프로세스는 먼저 지점을 선택하신 후 (현재는 지점을 의료진으로 바꾸었습니다. 지점선택 후 의료진을 선택하시기 원하시면 skin/reserv_ok.skin.php 153라인부터 159라인을 활성화 해주시면 됩니다. ) 의료진 선택->예약가능한 날짜(reserve폴더안에 calendar.php입니다.)선택 후 -> 예약시간(예약되면 중복예약되지않게 하였습니다.)선택->진료과목 선택->고객상세정보입력 입니다.

입력이 다되시면 http://사이트주소/reserve/reserv_ok_list.html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회원은 예약취소를 하실 수 있으면 관리자모드 일시 이페이지에서 예약완료와 예약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리스트를 클릭하시면 http://사이트주소/reserve/reserv_ok_info.html페이지로 갑니다. 말 그대로 상세페이지입니다. 관리자일시만 성별/생일일시 나옵니다...

너무 촉박한 시간에 북119님이 공개하신 소스를 토대로 수정하느라 엉망입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 처럼 하수이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도움이 될까해서 감히 공개합니다.

PS: 북119님에게 쪽지가 안되서 이메일로 공개하신스킨 원본을 얻을려고 했으나 답변이 없어서 제가 막코딩한것입니다. 그런데 자세히 살펴보니 조금만 살펴보니 활용이 가능해서 수정해 올립니다. 우선 북119님 허락없이 올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원치않으실 경우 바로 내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런 훌륭한 병원에약스킨을 공개해주신 북119님께 감사드립니다.

링크1은 제가 자바스크립트 벤치마킹한 사이트입니다. 절대로 테스트하지말아주세요....
링크2는 제가 작업하고 있는사이트입니다. 회원제이니 가입하지마시고 참고만 해주십시오...

추가하셔야할 필드입니다.
mb_sex
mb_birth
reserv_career
reserv_doc
reserv_date
reserv_time
reserv_clinic
mb_name
mb_password
mb_hp
mb_email
mb_etc
status
regdate
보시다 싶이 기존의 게시판에 필드를 추가한거라 기존게시판에 이름만 다른 중복필드가 있습니다.
전 시간이 없어서 이렇게 했지만 다른분이 스킨화해서 올려주세요...

게시판명 수정해주세요~~ 전 g4_write_B74로 썼습니다.

#재업로드합니다. 예약취소 시 이메일보내는게 오류가 있어 다시 올립니다.
추천
23

댓글 전체

제가 너무나도 찾던 스킨입니다.ㅠ.ㅠ 테크노트에도 없고 그누보드에도 팬션ㅇㅖ약프로그램은있어도 병원예약스킨은 없었는데ㅠ.ㅠ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와..좋은 스킨이내요...저는 노가다꾼이라서 사용할수는 없지만..누군가 꼭 필요한 스킨이내요..
수고하셨습니다^*
비회원은 reserv_ok.html, reserv_ok_list.html, reserv_ok_info.html 열어보시면
if(!$is_member)
{
alert("로그인 후 이용해 주십시오.", "$g4[path]/bbs/login.php?url=$urlencode");
}

else
{
}
이부분을 주석처리하시면 비회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ir.co.kr/bbs/board.php?bo_table=g4_builder&wr_id=6506

위 빌더를 사용중입니다.

위 빌더에도 적용이 되는건가요.

적용이 되면 어디에 어떻게 올려야하는지 자세히 설명좀 해주세여.

초보입니다.

초보들을 위해서도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스킨화된 소스가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나중에는폴더만 올리시면 바로 쓰실 수 있도록 그누보드에 맞게 최적화해서 올리겠습니다. 우선 어떤 빌더에도 적용됩니다.
root폴더에 reserve폴더 올리시고 기존에 있는 그누보드게시판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전 g4_write_B74라는 게시판을 사용했습니다. 수고스러우시더라도 게시판명 본인 사이트에 맞게 변경해주십시오.
그다음 필드 추가해주십시오.
추가하셔야할 필드입니다.
mb_sex
mb_birth
reserv_career
reserv_doc
reserv_date
reserv_time
reserv_clicic
mb_name
mb_password
mb_hp
mb_email
mb_etc
status
regdate
보시다 싶이 기존의 게시판에 필드를 추가한거라 기존게시판에 이름만 다른 중복필드가 있습니다. 필드속성은 기존 그누보드게시판참고하셔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다 되셨으면 http://사이트주소/reserve/reserv_ok.html실행하시면 예약페이지 default페이지 입니다.
예약방법입니다.

1. 의료진 선택
2. 달력에서 예약가능한 날짜 선택
3. 예약가능한 시간 선택
4. 진료과목선택
5. 고객상세내역 기입(회원제이기에 기타사항에 추가 원하는 글만 입력하시면됩니다. 나머지는 가입시 회원내역이 자동 나옵니다.)
6. 확인버튼누르면 reserve/reserv_ok_list.html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리스트 누르시면 상세페이지로 넘어갑니다. reserve/reserv_ok_info.html 관리자 접속 시 성별, 회원생일로 통해 나이를 아실 수 있습니다.)
7. reserve/reserv_ok_list.html 페이지에서 회원은 예약상태 아실 수 있고, 예약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8. reserve/reserv_ok_list.html 페이지에서 관리자 접속 시 예약완료버튼이 나오면 클릭 하시면 고객예약이 완료됩니다.

예약완료, 취소, 관리자 예약완료 확인 시 관리자, 고객에게 이메일, SMS보내집니다.

설명이 이해가 되실지 모르겠네요...
주소는 ->> 요기 입니다    http://seaferry.co.kr/reserve/reserv_ok.html

아참참....  필드 추가 할때...`` 값은 어떻게 해야되나욤? .. 에러가 나서 안만들어져서욤..

완전초보  ㅜㅜ
예약완료 후 SMS가 안보내지는데

어느곳을 수정해야 하나요 ㅠ_ㅠ

예약완료된 상태에서 예약완료를 또 하면

이미예약된거라구 뜨지않고 또 예약이 되버려요 ㅠㅠ
정말 좋은 자료인데 , 해보니 되지가 않네요
http://medart.e-bizs.net/mednart/reserve/reserv_ok.php
이런 현상도 나타나고~~
죄송하지만
정확하고, 자세한 설명 부탁드려요~~
정말 좋은 자료인데 , 해보니 되지가 않네요
http://medart.e-bizs.net/mednart/reserve/reserv_ok.php
이런 현상도 나타나고~~
죄송하지만
정확하고  자세한 설명 다시한번 부탁드려요~~
전체 5,853 |RSS
그누4 스킨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