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처리되는 발송메일(팝메일) 해결하기 > 그누보드5 팁자료실

그누보드5 팁자료실

스팸처리되는 발송메일(팝메일) 해결하기 정보

스팸처리되는 발송메일(팝메일) 해결하기

본문

그누보드/영카트 솔루션에 있는 메일 발송 기능이 있습니다.(mailer)

회원가입시, 1:1문의시 등에 메일을 발송하게 되는데 이때 메일 수신자 입장에서 스팸처리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스팸처리가 될 때는 메일의 도메인이 .com와 같이 유명한 도메인인 경우입니다.

유명하지 않은 도메인인 경우 보통 스팸처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메일 발송자의 도메인을 자신의 사이트 도메인으로 처리하면 일반적으로 스팸처리하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https://goodluck.com 이라는 도메일을 사용한다면 보내는 메일 주소를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메일주소 노출방지 ***으로 설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보통 스팸처리되지 않습니다.

유저입장에서 자신의 메일을 입력하고 이 메일이 발신 주소로 쓰이는 경우가 있다면, 그리고 그 메일 주소가 naver라면 스팸처리될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유저가 입력한는 항목의 값을 일반적인 컬럼으로 받고 mailer함수에 들어가는 메일 주소는 위와같은 주소로 고정하여 처리하면 됩니다.

 

 

 

 

추천
3

댓글 2개

전체 2,405 |RSS
그누보드5 팁자료실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