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fl - flash에서 노가다 작업을 한번에 처리 해보자 . 정보
Flash jsfl - flash에서 노가다 작업을 한번에 처리 해보자 .본문
1. 모든 무비클립에 Linkage를 걸어주는 jsfl
- 첩부파일 Linkage.jsfl
-
var libItems = fl.getDocumentDOM().library.items;
-
-
for( i = 0; i < libItems.length; ++i ){
-
if( libItems[i].itemType == "movie clip" ){
-
libItems[i].linkageExportForAS = true;
-
libItems[i].linkageExportInFirstFrame = true;
-
}
-
}
2. 1번의 반대 모든 무비클립의 Linkage를 없애는 jsfl
- 첩부파일 UnLinkage.jsfl
-
function init(){
-
fl.outputPanel.clear();
-
-
var dom = fl.getDocumentDOM();
-
if (dom == null) { alert("Cannot execute JSFL script. \nError: No Open Document"); return; }
-
-
var item_array = fl.getDocumentDOM().library.items;
-
var i = item_array.length;
-
while(i--){
-
var item = item_array[i];
-
if(item.itemType == "movie clip"){
-
item.linkageExportForAS = false;
-
fl.trace("Examining "+(item_array.length - i)+" of "+item_array.length+": "+item.name+" ("+item.itemType+")");
-
fl.trace(" -- Prepared library item: "+item.name);
-
}
-
}
-
}
-
-
init();
3. 라이브러리의 모든 이미지를 무손실압축(png)로 변경하고 AllowSmooth 적용
- 첩부파일 AllowSmoothing.jsfl
-
var libItems = fl.getDocumentDOM().library.items;
-
-
for( i = 0; i < libItems.length; ++i ){
-
if( libItems[i].itemType == "bitmap" ){
-
libItems[i].allowSmoothing = true;
-
libItems[i].compressionType = "lossless";
-
}
-
}
4. 라이브러리의 객체들을 종류별로 폴더에 정리합니다.
종류는 sound, bitmap, button, graphic, movie clip 입니다.
- 첩부파일 Arrangement.jsfl
-
var lib = fl.getDocumentDOM().library;
-
var libItems = lib.items;
-
-
lib.newFolder("Audio");
-
lib.newFolder("Bitmap");
-
lib.newFolder("Buttons");
-
lib.newFolder("Graphics");
-
lib.newFolder("Movie Clips");
-
lib.newFolder("Miscellaneous");
-
-
for( var i=0; i<libItems.length; ++i ){
-
if(libItems[i].itemType == "sound"){
-
lib.moveToFolder("Audio", libItems[i].name, true);
-
}else if(libItems[i].itemType == "bitmap"){
-
lib.moveToFolder("Bitmap", libItems[i].name, true);
-
}else if(libItems[i].itemType == "button"){
-
lib.moveToFolder("Buttons", libItems[i].name, true);
-
}else if(libItems[i].itemType == "graphic"){
-
lib.moveToFolder("Graphics", libItems[i].name, true);
-
}else if(libItems[i].itemType == "movie clip"){
-
lib.moveToFolder("Movie Clips", libItems[i].name, true);
-
}else{
-
lib.moveToFolder("Miscellaneous", libItems[i].name, true);
-
}
-
}
4. 열려있는 fla파일을 한번에 퍼블리싱하는 jsfl
- 첩부파일 PublishAll.jsfl
var flDocs = fl.documents;
for( var i=0; i<flDocs.length; ++i ){
flDocs[i].publish();
}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1-10-31 16:50:06 Flash에서 이동 됨]
추천
1
1
댓글 2개

헉... 자료좋네요..
ㅋ
근데 첨부파일은 없으니 보고 만들어서 써야할듯
감사
ㅋ
근데 첨부파일은 없으니 보고 만들어서 써야할듯
감사
전 4버을 가장 유용하게 사용 했다는 퍼블리싱 많이 해야 되는 경우 .ㅋㅋ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