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결제시 오류..

모바일 결제시 오류..

QA

모바일 결제시 오류..

본문

회원님들 항상 도움 잘 받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문의드릴게 있어서 이렇게 질문란에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모바일 결제시 아래와 같이 오류가 뜨는데요.. 이건 구글링을 해도 찾아지지 않고 해서 혹시 회원님들 중에 해결 방법을 알고 계신분이 계시다면 도움을 부탁을 해야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자주뜨는 오류는 아니고요 6번중에 한번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어떻게 처리를 해야할지 몰라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바쁘시더라도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사업번창 하시구요. 

 

062810338bb6c7b4ec8f7f364cef0e57_1451434024_2267.JP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이미지만으로 판단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네이버앱 등을 이용해 결제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새창에 결제창이 표시되는 경우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영카트5 5.0.35 이후 버전부터는 모바일 결제 때 새창을 사용하지 않도록 수정됐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8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