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 왕초보> 메일링서비스 질문입니다.
본문
* 특정게시판 글을 작성 시 글이작성되었다는 메일을 관리자가 받을 수 있도록 하고싶습니다.
1. 메일링 서비스를 받기위해서 필요한 것이 있을까요?
-> 예를들어 메일링 모듈을 설치해야한다던가, 화이트도메인? 이런것을 해야한다던가.. 아니면 그누보드 설치하기만하면 가능 한 것인지?
2. 특정사용자에게도 메일을 보낼 수 있을까요?
3. 메일링서비스를 하게되면 비용같은게 나가게되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항상감사해요!
답변 1
그누보드는 기본적으로 해당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리자페이지 > 환경설정 > 기본환경설정 > 메일 설정 > 메일발송 사용 체크.
같은 곳 좀 더 아래에 있는 게시판 글 작성시 메일 설정에서 필요한 부분 체크.
메일 발송을 사용 할 해당 게시판 설정에서 메일발송 사용 체크.
게시판 설정에서 글쓴이 사이드뷰 체크하고 작성자 클릭하면 해당 사용자에게 메일 보내기 팝업창이 뜹니다.
화이트도메인은 신청하면 좋습니다.
그누보드에 있는 메일 기능은 비용과는 상관없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