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결제오류일 경우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모바일 결제오류일 경우

QA

모바일 결제오류일 경우

본문

안녕하세요

최근에 영카트로 이전하면서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는다는 문의를 굉장히 많이 받았는데요

제작의뢰 맡기기전에 궁금한건 

저의 폰으로는 정상결제가 되고 잘되는 폰은 잘됩니다

하지만 결제 안된다는 문의 굉장히 많이 받았고 저의 폰과 동일 기종으로 진행했을 경우 첫 결제시도에서

최종단계에서 백색화면으로 넘어가거나 백신프로그램 설치후 반응이 없습니다

고객들의 문의전화에는 신용카드 번호 입력 후 넘어가지 않는다

보려는 페이지에 이미 제출된 데이터('POSTDATA')가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를 다시 보내면 페이지의 양식에서 수행한 작업(예: 검색 또는 온라인 구매)이 반복됩니다
위의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나오거나
지원하지 않는 기기 입니다  

라는 에러 메세지가 안내되는 경우도 있고 

기존 운영시 회원가입 대비 주문수 대비했을때 현저히 떨어지고 있어 결제시스템의 오류인것이 확실시 됩니다

 

다만 저의 핸드폰으로는 정상 결제가 되고 있고 정상결제하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의뢰를 맡겼을때 이 경우에도 개발자 분들은 오류를 잡아낼 수가 있을까요?

개발자분들 모바일에도 정상적으로 결제될 경우 못잡아 낼까봐 걱정이 됩니다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결제가 안되는 핸드폰으로 테스트를 하셔야죠.

정상 결제말고 테스트 결제로 결제가  안되는 핸드폰으로 테스트 해보셔야댑니다.

폰마다 다르게 적용되는건 스크립트나 값이 넘어갈때 방식의 문제일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결제사에 문의를 하셔도 도움받을수 있을거같네여 

보통 기종 세가지입니다.
갤럭시 ios lg g시리즈등
위 세가지 종류만 테스트해도 충분합니다
갤럭시쪽대면 그종류는 거의 댄다고 보고 ios를 구하셔야죠
갤럭시도 지금 갤6,7이 최신인데 갤3이나4등에서는 안먹는 기능이 있긴합니다.
하지만 최신기종을 기준으로 작업해야댑니다

아넵..그런데 G3는 결제가 되고 G3캣6는 안되네요 ㅠㅠ 지금 KCP에서 테스트중이긴 한데 KCP측 테스트 결제가 정상적으로 들어와버려서 그쪽에서도 정상적으로 결제된다고 할 것 같고..
KCP측에서 한시간전에 테스트한것 확인했고 아직 답변회신은 받지 못하였는데 계속 테스트 하는것인지 .. 답답하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4,170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