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결제오류일 경우
본문
안녕하세요
최근에 영카트로 이전하면서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는다는 문의를 굉장히 많이 받았는데요
제작의뢰 맡기기전에 궁금한건
저의 폰으로는 정상결제가 되고 잘되는 폰은 잘됩니다
하지만 결제 안된다는 문의 굉장히 많이 받았고 저의 폰과 동일 기종으로 진행했을 경우 첫 결제시도에서
최종단계에서 백색화면으로 넘어가거나 백신프로그램 설치후 반응이 없습니다
고객들의 문의전화에는 신용카드 번호 입력 후 넘어가지 않는다
보려는 페이지에 이미 제출된 데이터('POSTDATA')가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를 다시 보내면 페이지의 양식에서 수행한 작업(예: 검색 또는 온라인 구매)이 반복됩니다
위의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나오거나
지원하지 않는 기기 입니다
라는 에러 메세지가 안내되는 경우도 있고
기존 운영시 회원가입 대비 주문수 대비했을때 현저히 떨어지고 있어 결제시스템의 오류인것이 확실시 됩니다
다만 저의 핸드폰으로는 정상 결제가 되고 있고 정상결제하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의뢰를 맡겼을때 이 경우에도 개발자 분들은 오류를 잡아낼 수가 있을까요?
개발자분들 모바일에도 정상적으로 결제될 경우 못잡아 낼까봐 걱정이 됩니다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1
결제가 안되는 핸드폰으로 테스트를 하셔야죠.
정상 결제말고 테스트 결제로 결제가 안되는 핸드폰으로 테스트 해보셔야댑니다.
폰마다 다르게 적용되는건 스크립트나 값이 넘어갈때 방식의 문제일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결제사에 문의를 하셔도 도움받을수 있을거같네여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