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연동

회원 로그인 연동

QA

회원 로그인 연동

본문

A라는 사이트를 운영중입니다.
B라는 새로운사이트를 오픈하려고하는데 A랑 같이 디비사용하려면 어떻게해야되나요??
(도메인,디자인파일만 다르고 같은 로그인(회원) 사용) 회원목록,로그인만 공유....

둘다 같은서버입니다.

data/dbconfig.php 에서 멀 만져야하는거같은데.. 잘모르겠네요..


A사이트 B사이트 둘다 같이 회원목록,회원로그인만!! 연동하고싶습니다.  

 

초보라.. 설명부탁드려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결국 회원목록만 쓰시겠다고하면 디비에 테이블당 접근제어의 세부설정으로 가야할듯 싶네요.

그렇지 않다면 dbconfig에 a사이트, b사이트 정보를 둘다 기입하고 회원목록을 불러오는 부분에 한해서만 a사이트에서 db셀렉트하게 바꿔도 되겠구요.

a,b사이트 각각 따로가되 정기적으로 a사이트의 회원테이블을 레플리케이션 해도 되겠구요.

최적의 방안이나 예외처리등의 이슈가 발생하지 않게 사전 모의를 충분히 따져보신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B 사이트의 data > dbconfig.php 를 수정해서 아래와 같이 해주세요.

 

define('G5_MYSQL_HOST', 'A 호스트네임(IP 값으로도 가능');
define('G5_MYSQL_USER', 'A 아이디');
define('G5_MYSQL_PASSWORD', 'A 비밀번호');
define('G5_MYSQL_DB', 'A 데이터베이스명');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84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