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www.타이어1번가.com) 에러 조치 요청의 건

쇼핑몰(www.타이어1번가.com) 에러 조치 요청의 건

QA

쇼핑몰(www.타이어1번가.com) 에러 조치 요청의 건

본문

5e5f24338efd2ce5098192344eebee3c_1466065370_594.PNG
어떻게 조치하나요?

쇼핑몰 관리자 모드에 로그인시 이같이 나옵니다.

KCP전자결재 결재도 하고, Key 번호도 다 넣었는데도... 이 같이 나오다보니

지급으로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66593caa1b2123a3f0ed9e229eab7d4f_1466123 

 

쉘접속하셔서 cd www/shop/kcp/bin/chmod 755 pp_cli_x64

 

이렇게 입력 및 저장 하였는데... 다시 상기와 같은 내용이 뜨네요.

에고고 ㅠ,.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추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in에서 권한을 755을 주고 바이너리로 다시 업로드를 해도 계속 똑같은 메세지가 나오네요 ㅠㅠ

 

어떤게 문제일가요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사람들이 많이 하는 실수가 손상된 파일을 계속 바이너리 모드로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영카트 버젼을 다운로드해서 원본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모드로 업로드 해 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