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를 이용한 문서전자결제에 관한 문의

그누보드를 이용한 문서전자결제에 관한 문의

QA

그누보드를 이용한 문서전자결제에 관한 문의

답변 3

본문


그누보드를 처음 접해보는데....

그누보드5를 이용해서 문서 전자결제를 개발할려고 하는데

그누보드에서 문서 전자결제 관련 table이 있는지요?

있다면 관련 table명을 부탁합니다..

 

아니면 별도의 table을 설계해야하는 지요...

 

고수님의 의견을 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전자결재는 정형화 된 것이 없습니다.

만드시는 분의 설계에 따라 규격이 정해지기에 딱히 샘플링 해드릴 만 한 것이 없는데요.

그래도 게시판을 응용하는 방법은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누보드에서 가장 자주 등장하는 것은 wr_1~10 필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문서는 게시판을 활용해 등록 하고, 결재라인은 wr_1~10번 필드에 입력합니다. 

wr_1~5은 결재라인 맴버

wr_6~10은 맴버들의 결재상태 

그렇게 한 후 각각 로그인 한 ID를 기준으로 WHERE 절을 걸어서 불러옵니다.

where wr_".$mb_level."='$mb_id' and wr_".($mb_level+5)." = 'apply' order by....

이런식으로 말이죠.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129,111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