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자 폰넘버로 주문확인

주문자 폰넘버로 주문확인

QA

주문자 폰넘버로 주문확인

답변 2

본문

영카트로 새로 쇼핑몰 리뉴얼을 했습니다.

이전에는 주문자 폰넘버 이름으로 운영자에게 주문확인 메일이 왔는데...

지금은 제 (운영자) 폰넘버로 주문 확인 문자가 옵니다.

 

이 경우 상당히 불편합니다.

주문자를 등록하거나

주문 내역을 저장해 나갈수 있는데...

 

이전처럼 주문자의 폰넘버로 운영자에게 주문호가인 문자가 올수 없는가요?

 

 

이전에는 주문이 오면...

 

80c3e1fa80423714b13951756b4cb40c_1468241673_4826.png 

이렇게 주문자 이름을 등록할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80c3e1fa80423714b13951756b4cb40c_1468241701_9003.png

 

새로운 고객을 신속하게 등록하거나 카톡으로 송장을 보내줘야 하는데... 상당히 번거럽거나 불가능해 졌습니다.

이전처럼 이것을 바꿀수는 없나요?

 

개발자님은 안된다고 하는데....

정말 안되는지...???

 

앞에 되는것이 안될리가 없고,

이런것은 정보 통신법에 스팸에 해당될 내용도 아닌데...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그게 영카트 버전 때문이 아니라 발신자 번호 사전등록 제도 때문에 그렇게 바뀌었을 겁니다.

이제 등록(인증) 된 발신번호로만 문자발송이 가능하거든요.

해결 방법으로는 문자 내용에 고객 전화번호를 추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내는 번호를 고객번호로 하고 싶다는 말씀이신가요?

네... 그렇습니다.
보내는 번호를 고객으로 왔다가,
제 번호로 찍혀서 문자가 들어오니 세부적으로는 관리에 어려움이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장된 A라는 분의 이름으로 주문 문자가 들어와야 정상이 아닌가 싶은데,
기존에 그렇게 들어오고 잇었고요,
그런데 새로 리뉴얼 하면서 영카트 버젼이 바뀌면서 보내는 번호가 바뀐것인지...

지금 영가트는 어떤 형식인지 궁금합니다.

현재 영카트 버전에 대해서는 모르겠으나 개발자가 있다면 비회원을 제하고선 기존방식대로 보내기가 가능할것같습니다만..

아마 윗분말씀대로 사전등록제도 때문이니.. 고객한명한명이 다 등록되지 않는이상은 어렵고 윗분말씀대로 내용에 첨부하는게 나을것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1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