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주십시오

관리자 -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주십시오

QA

관리자 -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주십시오

본문

영카트 최신버전 깔고 잘 사용해 오다

관리자에서 수정하고 저장하려고 만하면 저 알럿 뜨면서 홈페이지메인으로 가는현상

 

검색해 보니 캐시문제라고 해서

캐시삭제, 쿠키 뭐 싹 다 지워도 보고 브라우저 다 깔아서도 해보고 다른 피씨해서도 해보고, 도저히 해결이 안나네요.

아예 아이피까지 싹 다른 피씨해서 해도 먹통이 되어버렸는데...

이거 뚜렷한 해결책이 안나오네요...꽤나 오래된 버그 같은데...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너무 불편하고 ..... 비밀번호 관리를 잘하고 계신다면....

adm/admin.lib.php의

 

// POST로 넘어온 토큰과 세션에 저장된 토큰 비교
function check_admin_token()
{
    $token = get_session('ss_admin_token');
    set_session('ss_admin_token', '');

    if(!$token || !$_REQUEST['token'] || $token != $_REQUEST['token'])
        //alert('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G5_URL);

    return true;
}

 

빨간색을 주석처리 하세요....​ 

같은 문제로 질문을 찾다가 해답을 저는 찾았는데요~ 혹시 관리자들어갈때 도메인이 바뀌진 않나요? 다른 분들이 이런 같은 상황에 해결할 수 있다면 해서 올려요. 제껀 보니 도메인이 변경이 되면서 토큰에러가 나오네요. 한글도메인경우 영문으로 바꿔서 접속해야 되는것 같고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