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이전 후 특정 페이지 500에러 문제

서버 이전 후 특정 페이지 500에러 문제

QA

서버 이전 후 특정 페이지 500에러 문제

본문

홈페이지 (그누4) 를 A호스팅에서 B호스팅으로 서버 이전하였습니다.

그런데 회원가입 페이지라든가, 게시판 뷰페이지 가 500에러가 났습니다. 

=======================================================================

알아 본 결과: 새로운 서버는 php 상위버전이라서 그누4에서 사용하는 오래된 php함수를 지원하지 못한다.

 

session_register <- (PHP 4, PHP 5 < 5.4.0)

해결 : 호스팅 업체에서 php버전이 낮은 서버로 홈페이지를 이전시켜 주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5

웹서버의 오류 로그를 살펴 보세요..

 

이러면 되나요? ^^

 

감사합니다.ㅋㅋ
비슷한 문제를 격으시는 분께_
오류 로그를 살펴보면서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범주를 좁히고 해당 오류를 고칠 수 있으면 고치고
저의 케이스와 같이 홈페이지 파일의 문제가 아닌 서버와의 조건 문제일 경우 조건을 맞춰주는 쪽으로 해결해도 될 것 같습니다.

500 에러 의미 : Internal server error, 내부서버 오류 (잘못된 스크립트 실행시 발생)  

 

 

장기적인 관점에서 봤을 때, 

php 하위 버전 보다는 상위 버전으로 옮겨가서 해결책을 찾는 게 바람직해 보이네요.

파일이 문제면, 최신 빌더로 갈아타는 게 낫구요...

해당 호스팅사에 php버전 맞춰달라면 맞춰줘요. 

서버의 php 버전을 바꾸기보다는 소스의 오래된 함수를 변경하는게 맞지싶습니다

그렇게 되면 오래된 함수가 있는 모든 파일을 검색해야 하고 어떤 함수가 언제 오류 날지 모르는 상황이라 간단히 구버전 php로 모든 문제를 한번에 해결하는 방행으로 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