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카카오페이 작동이 않되서요
본문
여러번봑인 후 입력한거니 틀리지는 않구요
log폴더도 777로 했고
그리고 실행하면 저렇게 나옵니다.
뭐가 문제일지 아시는분 있으세요.
테스트해보실수 있습니다.
답변 2
카카오페이 선택 때 오류창 표시까지 딜레이가 확인됩니다.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겠지만 우선 카카오페이 결제서버와 정상적인
통신이 되지 않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카카오페이 로그 폴더의 로그 파일을 확인하셔서 카카오페이 기술지원
부서로 연락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2016/10/28 12:56:57] Request
[2016/10/28 12:56:57] {"PR_TYPE":"WPM","channelType":"4","MERCHANT_ID":"KHSIRlehem","MERCHANT_TXN_NUM":"2016102812565009","PRODUCT_NAME":"뷰리어스 더마 밀크필","AMOUNT":"39000","CURRENCY":"KRW","CERTIFIED_FLAG":"CN","OFFER_PERIOD_FLAG":"","OFFER_PERIOD":"","NO_INT_YN":"","NO_INT_OPT":"","MAX_INT":"","FIXED_INT":"","POINT_USE_YN":"","POSSI_CARD":"","BLOCK_CARD":"","PAYMENT_HASH":"B560BBB452D477F377EB467CA61AA98ADA07A44491658EA58229E0E188B12B27"}
[2016/10/28 12:56:57]
[PR_TYPE] => WPM
[channelType] => 4
[MERCHANT_TXN_NUM] => 2016102812565009
[PRODUCT_NAME] => 뷰리어스 더마 밀크필
[AMOUNT] => 39000
[CURRENCY] => KRW
[CERTIFIED_FLAG] => CN
[OFFER_PERIOD_FLAG] =>
[OFFER_PERIOD] =>
[NO_INT_YN] =>
[NO_INT_OPT] =>
[MAX_INT] =>
[FIXED_INT] =>
[POINT_USE_YN] =>
[POSSI_CARD] =>
[BLOCK_CARD] =>
[PAYMENT_HASH] => B860BBB452D357F377EB467CA61AA98ADA07A44491698EA58229E0E188B12B27
[2016/10/28 12:57:27] Result
[2016/10/28 12:57:27] q�!P*$8"g֬��
[2016/10/28 12:57:27]
이런식의 로그가 남았는데요.
카카오페이 기술지원센터에서는 위 내용중
Result 아래에 께진글자를 않께지게 인코딩을
바꾸라는데 뭘 바꿔야할지도 모르겠구요.
혹 서버내 체크해야할게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