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모바일 무통장 입금 오류

[급] 모바일 무통장 입금 오류

QA

[급] 모바일 무통장 입금 오류

본문

영카트 5.1.18 버전 사용중입니다.

PG사는 LG유플러스 사용중이구요~

 

PC버전에서 /? device="mobile"로 확인했을때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만

 

모바일에서 사이트 접속후 

주문폼에서 무통장 입금 선택하고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계속해서 다시 주문폼 작성 페이지가 나옵니다.

 

혹시나 해서 5.1.18 버전 파일들로 다시 교체해서 테스트해봐도 

계속 동일하게 주문이 넘어가지 않습니다.

 

어디를 살펴봐야 하는건지..ㅠㅠ

왜 이러는건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mobile/shop/orderform.sub.php 파일의 주문폼 부분의 코드가 아래와 같은지

우선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form name="forderform" method="post" action="<?php echo $order_action_url; ?>" autocomplete="off"> 

 

shop/orderform.php 파일에서 아래의 코드 역시 확인합니다.

 


// 기기별 주문폼 include
if($is_mobile_order) {
    $order_action_url = G5_HTTPS_MSHOP_URL.'/orderformupdate.php';
    require_once(G5_MSHOP_PATH.'/orderform.sub.php');
} else {
    $order_action_url = G5_HTTPS_SHOP_URL.'/orderformupdate.php';
    require_once(G5_SHOP_PATH.'/orderform.sub.php');
}

 

코드가 이상이 없는 경우 모바일 기기에서 실제로 보여지는 주문폼의 html 코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form name="forderform" method="post" action="http://example.com/mobile/shop/orderformupdate.php" autocomplete="off"> 

 

html 코드가 위와 같이 action 값이 쇼핑몰 도메인 url 로 설정되어야 orderformupdate.php 파일로 넘어가게 됩니다.

 

주문폼으로 다시 돌아오는 경우 form 의 action 값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2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