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간편결제 문제로 문의했더니 답변이 왔는데요..

페이코 간편결제 문제로 문의했더니 답변이 왔는데요..

QA

페이코 간편결제 문제로 문의했더니 답변이 왔는데요..

본문

kcp 에 문의했더니.. 아래와 같이 답변 주시네요..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있네요..

 

안녕하세요, 기술지원팀입니다.  

문의하신 가맹점 사이트(********)에서 결제를 진행해보면

운영자님께서 말씀하신 '페이코 가맹점이 아닙니다' 오류는

배송정보 입력 후 결제수단 선택 메뉴에서 'PAYCO'를 선택했을 때 발생되는 부분으로 확인되며

페이코 거래는 위와 같이 결제수단에서 선택가능한 방법과

결제수단을 신용카드로 선택한 후 KCP결제창에서 페이코를 선택하여 진행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문의주신 사이트코드(******)는 KCP결제창에서 진행되는 페이코가 신청되어 있기 때문에

결제수단에서 선택되는 페이코를 사용하기 원하실 경우

영카트에서 페이코 간편결제를 신청해 주신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 답변 중에 "영카트에서 페이코 간편결제를 신청해 주신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 부분이 이해가 안되네요..

쇼핑몰 설정에서 "PG사 간편결제 버튼 사용" 에 "노출함"으로 설정이 되어 있거든요..

 

이상하네요..

 

그럼..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기존에 KCP 결제를 신청하신 후 사용하셨던 쇼핑몰에서는

다음 FAQ를 참고하셔서 Payco 결제를 추가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http://sir.kr/faq/62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