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페이코 간편결제 문제로 문의 드립니다.. KCP 답변입니다..

다시 페이코 간편결제 문제로 문의 드립니다.. KCP 답변입니다..

QA

다시 페이코 간편결제 문제로 문의 드립니다.. KCP 답변입니다..

본문

간편결제는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하시네요..

 

아래와 같이 답변을 KCP로부터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KCP PG운영팀 입니다.
페이코 연결이 정상적으로 잘 되어있습니다.
페이코가 2개가 연결이 되어있으시다고 합니다. NE페이코를 연동해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연동문의는 영카트 혹은 당사 기술지원팀 1544-8661 으로 연락주시어 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NE페이코 연동해제 란 또 무엇인가요?

 

그럼..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페이코가 두개라서 NE페이코 연동되어있는걸

사용하지말아달라는 겁니다. 연동되어있는걸

연동한 회사나 프로그램에서 사용안되게 하면됩니다 

영카트 테스트 KCP 결제 URL 과 본 사이트를 알려주었더니.. 아래와 같이 답변을 주시네요.

 

1] 두 곳을 결제 진행해주시면 "PAYCO" 라고 나온 부분에서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 부탁합니다..

=> "PAYCO"라고 나온 부분은 배송정보를 입력하고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등 

   결제수단 선택하는 부분을 말씀하시는 부분으로

   이는 알려주신 영카트 테스트 결제창과 본인 사이트는 차이점이 없이 똑같은 "NE페이코" 결제창 입니다.
   

2] 본인 사이트에서는 "가맹점이 아닙니다" 이렇게 팝업이 뜹니다..

=> 현재 본인 사이트의 경우, 

   영카트 테스트 결제창처럼 진행되는 "NE페이코"는 신청되어 있지 않습니다.

   본인 사이트는 "NE페이코"가 아닌 "KCP페이코"만 신청되어 있으며
   
   "KCP페이코"는 결제수단에서 "PAYCO"가 아닌 "신용카드"를 선택하여 KCP결제창을 띄우면 결제창 안에서 PAYCO 결제가 진행됩니다.

   때문에 "NE페이코"를 시도하면 "가맹점이 아닙니다"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3] 참고로 영카트는 NE 페이코 자체가 지원이 안되어 있다고 합니다..NHN KCP 페이코만 지원된다고 하네요..  테스트 결제창처럼 왜 안되는지 그게 알고 싶은건데.. 

=> 위에 설명해드린 내용과 같이 "NE페이코"가 신청되어 있지 않을 뿐더러

   관련 지원여부는 영카트 또는 담당 개발자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KCP에서는 "KCP페이코"만 지원하며, 사용하시려는 "NE페이코"는 영카트에서 신청 및 연동이 전부 이루어지는 부분으로 KCP가 아닌 영카트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결론은 테스트 결제창처럼 페이코 단독 결제창으로 뜨지 않는다는 거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58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