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매출 현황 질문 드립니다.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쇼핑몰 매출 현황 질문 드립니다.

QA

쇼핑몰 매출 현황 질문 드립니다.

본문

1.

관리자모드의 매출현황에서

주문합계는 주문취소 내역을 포함시킨 금액이 계산되는데

결제 완료 된 순수 매출 내역만 합계 시킬 수는 없을까요?

 

2.

위와 같은 이유로 상품판매순위에서 취소내역은 순위기준에서 제외 시킬 수 있나요?

 

3.

주문취소시 취소사유를 입력시키려고 하는데 활용 가능한 여분필드가 있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1,2번은 기본 기능에는 없으며 별도 수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취소 사유를 살펴봤는데 구매자가 직접 취소할 때는 사유 입력하는 필드가 별도로 뜨던데요.

관리자가 직접 취소할 때는 상점 메모에 기록하면 될 것 같네요. 여분 필드는 따로 없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7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