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매출 현황 질문 드립니다.
본문
1.
관리자모드의 매출현황에서
주문합계는 주문취소 내역을 포함시킨 금액이 계산되는데
결제 완료 된 순수 매출 내역만 합계 시킬 수는 없을까요?
2.
위와 같은 이유로 상품판매순위에서 취소내역은 순위기준에서 제외 시킬 수 있나요?
3.
주문취소시 취소사유를 입력시키려고 하는데 활용 가능한 여분필드가 있나요?
답변 1
1,2번은 기본 기능에는 없으며 별도 수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취소 사유를 살펴봤는데 구매자가 직접 취소할 때는 사유 입력하는 필드가 별도로 뜨던데요.
관리자가 직접 취소할 때는 상점 메모에 기록하면 될 것 같네요. 여분 필드는 따로 없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