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커머스 로그인 페이지 관련 문의입니다.

그누커머스 로그인 페이지 관련 문의입니다.

QA

그누커머스 로그인 페이지 관련 문의입니다.

본문

음.. 현재, 그누커머스 설치후, 로그인 시.. 아래 URL 처럼 로그인 페이지가 나옵니다.

http://demo.sir.kr/wordpress/wp-login.php?theme=summeripha 

 

워드프레스 로그인 관련 플러그인을 뒤져보니,, 

위의 로그인 페이지 상에 '워드프레스' 로고는 제가 운영하고자 하는 사이트의 로고로 변경하는 방법이 있던데,, 

 

"사용자명이나 이메일 주소" 이 문구의 수정은.. 도대체 찾을 수가 없더군요~^^

한국사용자 대부분이 '사용자명'이라고하면,, '홍길동'이란 이름을 생각하지.. 아이디를 생각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입니다.

 

경쟁자(?) "K보드"의 경우..

http://www.cosmosfarm.com/wpstore/product/cosmosfarm-members 

 

페이지 하단을 보니까.. 

"회원정보 데모" 페이지가 제가 원하는 형태로 커스터마이징 된 것 같은데.. 

 

그누커머스도 많이 바쁘시겠지만, 이 부분 수정하면 더 좋은 솔루션이 될 것 같습니다.

혹시.. 

"사용자명이나 이메일 주소" 문구를 수정하는 방법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사용자명'은 워드프레스 자체에서 한글 번역으로 나타납니다. 그걸 회원이라고 수정하시면 됩니다.

/wp-content/languages/ko_KR.po를 에디터로 열어서 '사용자' 부분을 원하는 거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Poedit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관리 부분만 필요한 거라면, theme my login 같은 플러그인으로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페이지를 대체하고 user를 회원이라고 번역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즉, '사용자명'은 그누커머스와는 상관없는 워드프레스 한글 번역 관련된 부분입니다. 

 

 

 

 

파일을 수정하면 업데이트시 모두 사라집니다.

 

워드프레스 회원가입 폼/로그인 폼에서 ‘사용자명’을 ‘아이디’로 바꾸기

http://www.thewordcracker.com/intermediate/how-to-change-username-to-id-in-wordpress-default-registration-or-login-form/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68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