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qa 추가를 하려고 합니다.

fqa 추가를 하려고 합니다.

QA

fqa 추가를 하려고 합니다.

본문

요즘 자주 질문을 합니다.

 

기존 게시판관리에 FQA관리가 있잖아요.

잘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것은 실제 fqa(자주 질문)을 올렸고, 추가적으로 fqa 형식과 동일하게 규정을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기존 fqa추가 버튼으로 생성을 하면 bbs/fqa.php 파일에 자주하는 질문과 규정 이렇게 나오잖아요.

전 이것이 아니라 fqa.php 와의 별도의 파일과 DB를 만들고 싶습니다.

 

기존 fqa.php 파일을 복사해서 내용을 수정하면 될것 같은데..

자세히 모르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DB까지 추가해야 해서 그리 간단하지가 않습니다. QA에 설명하기엔 내용이 너무...

웬만하면 게시판을 이용해서 하시는 게 낫지 않을까요

제1조 (목적) 을 Q에 입력하고 A에 본 규정은 ..... 목적으로 한다. 만 입력하고 저장을 눌리고
제 2 조 (적용범위)을 Q에 입력하고 A에 내용을 입력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내용이 길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현재는 내용관리로 만들어서 했는데 이것보다 FQA가 멋지게 될것 같아서 질문을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그 내용이 길다는 게 아니라.. 여기 QA 게시판에 그 방법을 설명하는 게 내용이 너무 많다는 말이었습니다.
비슷한 효과의 일반 게시판 스킨도 있긴 합니다.
https://sir.kr/g5_skin/12273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7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