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을 볼 권한이 없습니다.

목록을 볼 권한이 없습니다.

QA

목록을 볼 권한이 없습니다.

본문

저가 관리하는 홈페이지는 회원제입니다. 비회원이나 회원가입(레벨1 설정)을 하더라도 모든 게시판을 볼 수 없습니다.

정말 이상하게 돌아갑니다.

 

1. 회원이 로그인하고 특정 그룹을 클릭하면 "목록을 볼 권한이 없습니다." 나옴.

2. 확인을 클릭하면 로그인창으로 로그인하라고 조르네요.

3. 메인페이지로 돌아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메인으로 돌아가는데 여기서 또 이상합니다.

4. 새로고침을 하면 로그인 하라고 나오지만 로고를 클릭하면 로그인이 되어 버립니다. 크롬에서 사용자암호 저장을 클릭해서 평상시 웹주소로 접속을 하면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적혀 있습니다.

5. 여기서 또 특정 그룹을 클릭하면 "목록을 볼 권한이 없습니다." 라고 나오면서 로그인창으로 넘어갑니다.

6. 결국 로그인창에서 로그인을 하면 정상적으로 됩니다.

 

참.. 저는 테마를 배추빌더를 사용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추가증상

로그인 상태에서 특정 게시판에서 로그아웃을 클릭하면 메인페이지로 돌아가기 전에 목록을 볼 권한이 없습니다.라고 나오고 확인을 클릭하면 로그인창으로 이동이 됩니다.

로그인창으로 이동되는것이 좀 문제인것 같은데 어느 게시판에서도 로그아웃을 클릭하면 메인페이지로 돌아가야 정상이라 생각하는데...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72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