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작성 후 작성완료버튼을 누르면 '내용을 입력하세요'라는 메세지창이 나옵니다..

게시글 작성 후 작성완료버튼을 누르면 '내용을 입력하세요'라는 메세지창이 나옵니다..

QA

게시글 작성 후 작성완료버튼을 누르면 '내용을 입력하세요'라는 메세지창이 나옵니다..

본문

수정버튼을 눌러서 수정을해도 수정을 한 내용이 들어가지 않고

수정 전 내용이 항상 노출이 되는 문제도 있고

 

새 게시글을 입력시 '내용을 입력하세요'라는 메세지 창이 나오면 글쓰기 페이지가 항상 노출이 됩니다..

'내용을 입력하세요'라는 부분은 몇일전에 글 을 새로 쓰기 시작한 시점부터 나오기 시작해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이트 url이 있어야 확인할수있다는 답변이 저번에 있었어서 사이트url 올려놓겠습니다..

http://daesungplant.com/bbs/board.php?bo_table=Product_01 

 

글쓰기 수정하기는 우선 관리자권한으로 되어있는데 그것도 비회원이 볼수있게 되어야한다면 말씀해주시면 바로 풀어놓을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1. 스킨(write.skin.php)의 문제

  다른 스킨으로 변경해서 글쓰기, 수정등을 해보세요.

  - 기존 글을 에디터에 출력하는 부분, 에디터에서 쓴 글을 확인하는것은

    스킨 하단에 있는 자바스크립트에서 처리합니다.

 

2. 해당 JS 파일들이 제대로 로드 되었는지 확인

3. jQuery등이 중복 로드되고 있는지 확인..

 

** 해당 내용은 무조건 자바 관련 에러일 겁니다.^^   

네 정확한것은 글쓰기 페이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왠지 페이지 열리고 내용을 입력하세요 스크립트 반응이 일어나는거 같은데 스크립트 부분을 확인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77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