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모바일 결제가 안되는데 이유가 뭘까요?

kcp 모바일 결제가 안되는데 이유가 뭘까요?

QA

kcp 모바일 결제가 안되는데 이유가 뭘까요?

본문

안녕하세요?

 

모바일 결제 isp 에서 비밀번호 까지 넣으면

 

진행되다가 

 

mobile/kcp/order_approval_form.php 화면이 뜨고 거기서 다시

 

isp 결제창으로 넘어가 버립니다..

 

이게 우편번호 6자리 넣는거라 5자리로 바꾼후 부터 그런거 같은데 

 

6자리번호도 hidden으로 넣어주긴 했는데도 안되네요..

 

우편번호 문제일까요 다른게 문제일까요? 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영카트 최신버전에 모바일 결제관련 우편번호 관련 부분도 업데이트 되어 있으니 영카트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부분은 메뉴얼을 보시고 결제가 잘 안되는 부분이 무엇인지 확인해 봐야 할듯 싶은데요 정확한 부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테스트를 해봐야 하겠지만 지금 문의 주신 부분 가지고만 으로도는 정확한 답변을 드기리는 어렵습니다.

우편번호 변경후에 하셨다면..

주문시 보낸분과 받는신분이 각 필드를 체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보내는분이 받으신분과 동일하다면..그걸 복재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아마도 작업하시면서 이런부분이 오류가 날수도있다 생각이 듭니다.

 

우선 스크립에서 오류가 나면 주문 자체가 안됩니다. 결재부분은 넘겨줘야하는데..이부분이 스크립 오류가 난다면 당연이 한되겠죠.

 

해당 주문 주문 스크립에 필요한 부분을 다 막고.. 카드결제쪽만 열어서 확인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쪽만 해서 넘어간다면 상단에 스크립 오류라 생각하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쪽지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늬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6,80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