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앱 이용약관,회원가입같은 외주비용 경험담을 듣고싶습니다.

홈페이지,앱 이용약관,회원가입같은 외주비용 경험담을 듣고싶습니다.

QA

홈페이지,앱 이용약관,회원가입같은 외주비용 경험담을 듣고싶습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와 앱에 사용될 이용약관 외주비용 경험담을 듣고싶습니다.

(앱은 하이브리드형태로 "무료충전소"기능외에는 특별히 쓰는것은 없습니다.)

 

아미나 LTE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회원가입약관,이용약관 이 있는데요.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이니.. 다른곳에 알아보지않아도 되겠지요?)

 

전체적으로 훑어보긴했는데.. 알아듣기힘든 용어도 있고.. 

 

무엇보다 서비스로 제공되는게 약관과 많이 다릅니다. 그래서 골치입니다.

 

일종에 교육서비스를 제공해주는것인데..

 

서비스로직은 이렇습니다.

 

1. 사용자가 앱을 통해 리워드 업체에서 제공하는 SDK기반의 "무료충전소"에 의해 (설치,실행,푸시같은 액션) 포인트가 발생하면

 

홈페이지의 디비에 마일리지가 증가됩니다.

 

2. 교육용의 게시판( 게시판별로 차감포인트가 다름)을 접근할때는 마일리지로 차감합니다.

[ 사용자들끼리 질문답변을 통해 마일리지 차감,증가도 서비스할예정입니다. ]

 

3. 마일리지는 그누보드 기반으로 "무료충전소" 포인트 증가 코드만 추가됩니다.(기존 포인트시스템 그대로이용)

 

4. 마일리지를 통해서 회원에게 별도의 재화(현금)를 공급하지않습니다. 

-마일리지 소멸 : 탈퇴 , 약관위반 행동에 의한 회원인경우 강제탈퇴  ,

-남은 마일리지 : 별도로 환급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결론 :  

1. 재화로써 가치없다.

2. 홈페이지의 기본 포인트기능과 무료충전소 포인트 증감 기능이 혼합됬습니다.

3. 회원이 더이상 이용을 원하지않는경우에도 남은 마일리지를 재화로(현금)반환할수없다.

 

 

예상금액이라도 좋습니다. 

 

의뢰/재능 게시물에 남겨도 반응이 있을까요? 법무사나 변호사를 찾아야할지.. 금액적으로 부담이 너무커서;;

 

-------

 

제생각은 적당한 수준의 서비스가 유지되면 ( 벌이가 안정적이면 ) 그때 정식으로 변호사에 의뢰하고싶은데.. 일단은 서비스에 맞는 형식적이라도 필요한 약관의 기본틀은 갖추고싶습니다. 
(물론 법적으로 효력이 있어야하는 맞춤양식으로..)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제일 좋은것은 기존에 있는 리워드 앱이나 홈페이지 약관을 보시고

검토하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사이트 같은데 보시면 OK 캐쉬백 포인트나 신용카드 포인트를

해당 다운로드 포인트로 전환하는 메뉴가 있는데 해당 약관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4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