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결제창 에러메세지 오류관련 질문드립니다.

개인결제창 에러메세지 오류관련 질문드립니다.

QA

개인결제창 에러메세지 오류관련 질문드립니다.

본문

4f2160162e057657adfffc89ded87b45_1496199366_3204.jpg
 

 

위와 같이 개인결제 진행 중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결제를 진행하면

 

해당 에러메세지가 출력되는데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라는 에러메세지가 출력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해당 에러는 영카트 자체 코딩으로 인한 에러창이 아닌거 같습니다.

 

PG사 코드 에러인거같고요.

 

휴대폰값을 반드시 넘겨줘야되므로 휴대폰값이 안넘어갈때 경고창을 미리 줘야될듯싶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4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