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사에 결재정보가 넘어갔는데 주문내역이 나오지 않습니다.

pg사에 결재정보가 넘어갔는데 주문내역이 나오지 않습니다.

QA

pg사에 결재정보가 넘어갔는데 주문내역이 나오지 않습니다.

답변 1

본문

이게 매번 그런거면 모르겠는데

그러는 사람이 있고 안그러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좀 오래된 영카트에서 발생하는 문젠데

혹시 KCP 관련해서 비슷한 문제가 있으셨는데 해결하신 분 계시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주문내역에 없으면 미완료주문에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간혹 통신장애나 결제진행중 인터넷창을 닫을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QA 내용 검색
질문등록
전체 11
© SIRSOFT
현재 페이지 제일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