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사에 결재정보가 넘어갔는데 주문내역이 나오지 않습니다.

pg사에 결재정보가 넘어갔는데 주문내역이 나오지 않습니다.

QA

pg사에 결재정보가 넘어갔는데 주문내역이 나오지 않습니다.

본문

이게 매번 그런거면 모르겠는데

그러는 사람이 있고 안그러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좀 오래된 영카트에서 발생하는 문젠데

혹시 KCP 관련해서 비슷한 문제가 있으셨는데 해결하신 분 계시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주문내역에 없으면 미완료주문에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간혹 통신장애나 결제진행중 인터넷창을 닫을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완료주문 데이터가 들어가도록 주문 테이블을 추가했습니다.
근데 같은 사람이 다른 주문을 했는데도 똑같은 현상이 발생해서
통신장애나 인터넷창 걍 닫는건 아닌거같아요...ㅠㅠ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60,261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