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어 홈페이지에 게시판 사용할때 질문드립니다.

다국어 홈페이지에 게시판 사용할때 질문드립니다.

QA

다국어 홈페이지에 게시판 사용할때 질문드립니다.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다국어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현재 방식은 root 폴더에 하나의 그누보드를 설치해서 /kr, /en, /jp, /tw 등으로 복사해서 만들고

DB에 kr, en, jp, tw 등의 접두사를 붙여 모두 각개의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하나의 사이트에 다국어 사이트가 돌아가도록 만들었는데 갑자기 수정사항이

생겨서 문의 드립니다.


글을 따로 관리하기 어렵다는 이유로 게시판은 하나로 관리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게시판 글을 쓸때 셀렉트박스를 추가해 사이트에 글이 공통으로 보이게 할건지 아니면

나라별로 선택해서 선택한 나라에만 보이게 할건지 선택할 수 있게 해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결론은 각 국가 별로 글을 작성할때 각 국가의 폴더 data 폴더에 파일들이 들어갈텐데

국가별로 글을 불러올때 글은 상관없겠지만 이미지등은 깨지지 않을까요?


다국어 사이트에서 하나의 data 폴더를 통합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팁게시판에 제가올린글 참고해보세용

개발자마다 다 제작방향이 다르니 일단 저라면?이란가정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로그인은 통합되어있고 db는 다 따로 되어있다면


첫방법으로는 게시판입력용 입력폼을 하나 만들어서 나라선택을해서. 입력하도록 하는게 어떨까요.

입력처리할때 개별data폴더로 보내는방법..어떨까 합니다.


두번째는  전용게시판을 따로 하나만들어서 분류를 나라선택하게하고 게시판을 통합운영하면 어떨까생각됩니다.


일단 두가지 방법이 생각이 나는군요..참고만하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47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