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에서 시스템이미지 vs windows백업

윈도우에서 시스템이미지 vs windows백업

QA

윈도우에서 시스템이미지 vs windows백업

본문

아래처럼 

윈도우에서 

시스템이미지 만들기 vs windows백업 차이가 뭡니까?^^


97cc63b6f51a4317a195b34e1c2652c2_1499489582_3541.pn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Windows 백업의 기본이 파일백업이고 시스템 이미지 만들기가 시스템이미지백업 입니다.


출처: 윈도우7 도움말


도구

설명

파일 백업

Windows 백업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의 데이터 파일에 대한 복사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백업할 항목이 자동으로 선택되도록 하거나 사용자가 직접 백업할 개별 폴더, 라이브러리 및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백업은 정기적으로 만들어집니다. 언제든지 일정을 변경하고 백업을 수동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백업을 설정한 후에는 Windows에서 새로 추가되거나 수정된 파일 및 폴더를 추적하여 백업에 추가합니다. 파일 백업을 설정하려면 파일 백업을 참조하십시오.

시스템 이미지 백업

Windows 백업을 사용하면 드라이브의 똑같은 이미지인 시스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시스템 이미지에는 Windows와 시스템 설정, 프로그램 및 파일이 포함됩니다. 하드 드라이브나 컴퓨터의 작동이 중지될 경우 시스템 이미지를 사용하여 컴퓨터의 내용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이미지에서 컴퓨터를 복원하면 전체가 복원됩니다. 개별 항목을 선택하여 복원할 수 없으며 현재 프로그램, 시스템 설정 및 파일 전체가 대체됩니다. 이 백업 유형에 개인 파일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개별 파일 및 폴더를 필요한 대로 복원할 수 있도록 Windows 백업을 사용하여 파일을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된 파일 백업을 설정할 때 시스템 이미지를 포함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 이미지에는 Windows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드라이브만 포함됩니다. 추가 데이터 드라이브를 포함하려는 경우 수동으로 시스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백업은 파일 History로 개별적 프로그램들을 다른 저장매체에 압축하여 보관하고

시스템 이미지는 윈도우 설치되어있는 하드 디스크를 통체로 다른  저장매체에 보관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