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쿠폰존 문의

쿠폰, 쿠폰존 문의

QA

쿠폰, 쿠폰존 문의

본문

안녕하세요. 영카드 신규기능인 쿠폰과 쿠폰존 문의드립니다.


1. 쿠폰발행시 코드가 생성되는데 해당 코드는 1명이 1번만 사용가능한가요? 아니면 동일인이 여러번 사용가능한가요?


2. 상기 쿠폰은 동일코드에 대해 여려명이 사용가능한가요?


3. 쿠폰생성시 메일, sms 알림이 있는데, 알림은 쿠폰코드번호가 문자로 전송되는 방식인지요? 테스트시 문자가 안오는데 아이코드가 연결되어 있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럼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1. 한번 사용하면 소멸됩니다. 코드를 입력해서 사용하는 게 아니므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2. 코드를 입력해서 사용하는 게 아니고 주문 과정 중에 쿠폰 적용 버튼이 활성화되는 방식입니다.

쿠폰 관리에 생성된 코드는 내부 관리상 생성되는 것이고 실제 사용자가 쿠폰을 적용하는 건

주문서 작성 단계에서 활성화된 쿠폰이 있으면 쿠폰 적용 버튼이 뜨고 클릭하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3. 문자는 반드시 아이코드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충전까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위에서 말한대로 코드를 발행해서 직접 입력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문자는 단순히 쿠폰이 발행되었다는 내용과 만료일 등을 알려주는 단순 알림 문자일 뿐입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