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결제서비스 열린z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2018.01.25 10:56:38 조회 1531 (221.♡.♡.24)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전화번호가 없어서 질문남깁니다 LGU+전자결제서비스 계약을진행하고있습니다 카드심사보류중이라고 LG에 전화했더니 이쪽으로 문의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카드결제수단확인이 안되서 카드심사가 안된다고 하시던데 카드결제수단확인은 어떻게하면 되는건가요? 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공유 #l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좋아요순 최근순 오래된순 devdev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님의 답변 2018-01-25 10:59:45 61.♡.♡.116 0 관리자 페이지의 쇼핑몰 설정에서 신용카드 결제 사용함으로 세팅을 하시고 다시 LG에 연락하세요. 댓글쓰기 주소복사 스크랩 0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devdev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자기소개 회원게시물 회원 질문검색 회원 답변검색 회원 댓글검색 님의 답변 2018-01-25 10:59:45 61.♡.♡.116 0 관리자 페이지의 쇼핑몰 설정에서 신용카드 결제 사용함으로 세팅을 하시고 다시 LG에 연락하세요. 댓글쓰기 주소복사 스크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