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공유가 안됩니다.

db 공유가 안됩니다.

QA

db 공유가 안됩니다.

본문

영카트 테마(https://sir.kr/yc5_theme/1027)를 이용해

db가 같은 홈페이지 2개를 만들었습니다.

 

홈페이지1: http://jujurental.yyend.com/  (이걸 만든 후 복사해서)

홈페이지2: http://wsch.yyend.com/  (여길 만들었습니다.)

 

제 의도는 홈페이지1 에서 제품을 등록하거나 수정하면 홈페이지2에서도

제품이 등록되거나 수정되야하는데

홈페이지1에서 등록을 하면 홈페이지2에서 상품이미지가 나오지 않습니다..

(복사하기전에 올린 건 나오는데 복사 이후에 등록하는 상품은 이미지가 나오질 않습니다)

 

홈페이지1을 기준으로 상품db가 수정,등록하게 해야하는데 어느 부분을 수정해야 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같은 DB를 써도 괜찮다면 같은 DB로 연동되게 해야 하는데 다른 테이블을 바라보고 있는게 아닌지 확인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다른주소 사이트에 같은 DB를 바라보고 있으면 가능한 부분입니다.

죄송합니다 다른 테이블을 바라보고 있다는게 무슨 말씀이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홈페이지를 복사하고 만진것은 config.php에서 도메인을 바꾼것 밖에 없습니다.
테이블에 대해 좀 더 알려주시면 수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이블 생성시 기본 g5_ 라는 방식으로 생성되게 되어 있는데 다른 사이트도 동일하게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config.php에서는 DB정보도 기존 설치된 DB정보로 연결해보세요

아 상품등록은 되나 그 상품에 대한 썸네일 생성이 안되고 노 이미지로 뜨네요
홈페이지2에는 data/item 파일 안에 상품 썸네일이 없어서 그런거 같은데
이부분은 db를 공유해도 생성되지 않나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42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