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만드는데 예전에 비해 너무 간략히 만들어져서요

사이트맵 만드는데 예전에 비해 너무 간략히 만들어져서요

QA

사이트맵 만드는데 예전에 비해 너무 간략히 만들어져서요

본문

호스팅 도메인 업체가 달라서 네임서버호스팅을 하여 도메인은 연결시켰는데요. https://www.xml-sitemaps.com를 통해서 사이트맵을 만들었는데 거의 1초만에 생성이 되어 이상했습니다. 예전에는 간단한 페이지라도 몇십초~몇분까지 걸렸었습니다. 제가 사이트맵 제작을 워낙 오랜만에 해서그런지 인터페이스도 많이 바뀌었고요. 무튼...총 페이지가 수백페이지는 되는데도 그것들이 잘 안잡혀서요. 이럴경우 각 페이지를 잘 잡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궁금합니다. 홈페이지는 이번 영화배우 마동석님이 이사직급을 맡게된 대한팔씨름연맹의 홈페이지http://www.armwrestling.or.kr 입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음 첨언드리자면 애초에 검색에 잡히기 힘든 구조입니다.

간단히 HTML 아웃라인만 살펴보아도 검색되는 것이 없습니다.

 

즉, 사이트를 만드실때 의미에 맞는 마크업 이라는 것을 전혀 고려안하신것 같습니다.

 

가령 문서의 header는 <header>로, footer는 <footer>로, 광고나 기타 사이드바류는 <aside>로 중요 섹션들을 <section>묶음으로, 게시글은 <article>로, 네비게이션은 <nav>로, 문서의 사이트명은 <h1>으로 게시글의 제목은 <h2>로 기타등등의 검색엔진최적화를 이루어야 검색이 되겠지요.

 

그리고 각각의 영역의 깊에에 맞게 <h1>~<h6>으로 제목을 구분해주어야 검색엔진들이 색인을 제대로 만들게 됩니다. 일종의 목차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지금 사이트의 상태는 목차가 없는 연습장같은 형태에요.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 모르는것이죠.

https://sir.kr/cmall/1510307320  설치하면 사이트맵이 실시간 검색엔진과 연결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61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