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영카트4에서 lg텔레콤 결제관련 문의

예전 영카트4에서 lg텔레콤 결제관련 문의

QA

예전 영카트4에서 lg텔레콤 결제관련 문의

본문

예전 영카트4에서 lg텔레콤으로 결제를 연동해서 만들어줬는데

 

최근에 카드결제 및 계좌이체 적용 등이 안된다고 연락이왔습니다.

 

예전 영카트4 lg텔레콤 결제문의는 어디로 전화해서 물어봐야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영카트4 의 경우 2014년 연말에 고객지원이 중단되었습니다. ( 아래 공지 참고해 주세요. )

 

https://sir.kr/co_notice/1150

 

카드결제 및 계좌이체 적용 등이 안되는 이유는 아마도 옛날에 쓰이던 결제 모듈이 사용 중단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 동안 activex 제거 또는 결제환경이 많이 변했기 때문에 결제모듈도 변화되었습니다.

 

별도 개발자를 구하시거나 제작의뢰를 통해서 결제모듈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