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주문결제 문자가 왜 안될까요 ㅠ
본문
핸드폰 정보는 가입한 아이코드와 동일합니다.
영카트에 가입한정보,
그리고
아이코드에 가입한정보 가 동일해야한다고해서, 전부다 적용을했습니다.
그런데 주문시
관리자, 사용자 사용 체크도했구요...
왜 이게 안되는건지, 아니면 config.php 처럼 설정 페이지가 별도로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답변 5
아이코드 홈페이지에 아래 메뉴가 있습니다.
http://www.icodekorea.com/?ctl=info_not_message
여기에서 일부 문자가 발송이 안되는 경우
보낸문자함의 상세결과를 확인하여 결과코드를 확인하세요. <<<<<<<
여기에서 문자 보낸 내역이 없다면, 조금 문제가 복잡해 집니다.
프로그램 코드, 서버 방화벽, 서버 로그 등을 추적해야 됩니다.
쇼핑몰에 적어놓은 070로 시작하는 번호가있었는데
그게 발신번호 관리에 인증이안되어있는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신경써주시는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