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삭제 후 재설치 시도중 오류 메세지

영카트 삭제 후 재설치 시도중 오류 메세지

QA

영카트 삭제 후 재설치 시도중 오류 메세지

본문

기존 영카트를 FTP에서 삭제 후 업로드 하여 재설치 시도하는데

 

아래와 같은 오류 메세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

 

그누보드5 설치가 시작되었습니다.

insert into `luxewongroup` set gr_id = 'shop', gr_subject = '쇼핑몰'

1062 : Duplicate entry 'shop' for key 'PRIMARY'

error file : /luxewon/install/install_db.php

  1. 전체 테이블 생성 완료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6

CAFE24 퀵서버호스팅 등의 서버 등은 서버관리자 즉 서버에 관련된 지식이 잇는 사람이 쓰는 

서비스 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은 서버를 일반 공용서버 호스팅으로 바꾸어 사용을 하고

나중에 홈페이지및 여러가지 관련 환경 이 충족 될경우 사용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서버회사에  db 를 완벽히 지워달라구하고 다시 까세요

디비는 삭제 안하신거 같은데 디비도 삭제후 다시 해보세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0 | RSS
QA 내용 검색
  • 개별 목록 구성 제목 답변작성자조회작성일
  • 질문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