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 에서 상품 개수가 만개이상 되는데 list에 다 보여질 수 있나요?

shop 에서 상품 개수가 만개이상 되는데 list에 다 보여질 수 있나요?

QA

shop 에서 상품 개수가 만개이상 되는데 list에 다 보여질 수 있나요?

본문

상품 개수가 만개 이상 됩니다. 그 상품들을 list에 다 보여지게 할 수 있을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한번에 다 불러오면 서버에 무리를 주게 됩니다.

페이지 로딩속도도 엄청 느려지고요

 

보통 이럴땐 사용자 브라우저에서 스크롤이 바닥까지 거의 다 내려오게 되면

ajax로 다음 페이지를 호출하여 아래에 이어서 노출하는 방법으로 제작합니다.

한번에 불러오지 않고

스크롤을 하는 경우 무한대로 계속해서 불러오는 방식을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구현방식에대한 참고 글입니다. 적용은 직접 할수 있어야 합니다^^

https://sir.kr/so_opensource/244

 

굳이 한페이지에서 1만개의 상품을 한번에 다 펼쳐서 보여줘야할 필요가 있는지는 고민해 보셔야할 듯 합니다

페이지형태로 표시되는것이 기본적인 사용방식인데

무한대로 스크롤해서 보더라도, 상품명은 모르고 이미지로만 기억하고 있을때

나중에 본상품을 다시 찾으려면 똑같은 일을 해야하는데

페이지형태로 구현되어있으면, 대충 페이지를 알면 찾기는 더 쉽기도 합니다.

 

부디 원하시는 내용을 찾으셔서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9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