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QA

광고

본문

테마에서 head.sub.php 파일에서 head태그에 구글애드센스의 자동광고와 AMP 자동광고에서 HEAD태그에 넣으라고하는 것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AMP자동광고에서 BODY에 넣으라는것들을 tail.php와 head.php에 넣었는데 구글애드센스에선 20분이면 된다고했었는데 2일이지나도 안올라오네요.

보통 광고가 사이트에 뜨는데 몆일정도걸리고 지금 제가격고있는 문제의 해결책은 무엇일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콘텐츠가 풍부하면 2 ~ 4일 정도, 최대 7일 정도....

일주일 넘어도 안 되면,,콘텐츠를 더 풍부하게 해보세요.

당연히 안 되죠. ㅡㅡ;;
최소 30여개 정도는 채워놓고 기다려보세요.
구글은 콘텐츠가 부실한 페이지엔 광고를 넣지 않으려 합니다.
아무리 콘텐츠가 많아도,
로그인 페이지 등 주변에 콘텐츠가 없으면 그 페이지엔 광고를 안 뜨게 조치하기도 하구요.

구글측이 하는 게 아니더라도,
광고주들이 직접 해당 페이지에 자기네 광고가 안 뜨게도 할 수 있는 걸로 압니다.

아 저도 이거때문에 왜 안되나 했었는데 글 갯수땜에 안될 수도 있군요.

 

혹시 head.php 등 파일에 애드센스 코드 심을때 div 태그는 필수인가요?

<div> 애드센스코드 </div> 

 

<html> 태그랑 <body> 태그는 따로 안적어도 되는지..

 

초짜라 죄송합니다.

필수는 아닙니다.
다만, div 태그가 한줄 전체를 차지하는 블럭 요소라서 레이아웃 차원에서 대체로 감싸서 넣습니다.

html body 태그 등은 head.sub.php 파일에 이미 들어가 있으므로 별도로 적으실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29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