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5 모바일 G5_USE_MOBILE 이거어디서....

그누5 모바일 G5_USE_MOBILE 이거어디서....

QA

그누5 모바일 G5_USE_MOBILE 이거어디서....

본문

그누5 소스 보고 있는데요

common.php 파일에

181줄  G5_USE_MOBILE  <-- 이건 어디서 어떻게 적용이 되는건가요??

config 파일에는 G5_MOBILE_AGENT  이거만 있는데요...

G5_USE_MOBILE 이건 따로 설정하는게 아닌가봐요??

조언좀 해주실분? ㅋ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G5_USE_MOBILE 상수의 선언이 빠져있었습니다.
상수의 용도는 에쿠우스님의 답변과 같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사용하지 않을 때 G5_USE_MOBILE 상수를 false로 선언하면
모바일 홈페이지를 사용하지 않게 됩니다.
다음 그누보드5 베타버전에 수정되어 배포될 예정입니다.
직접 수정하시는 방법은 config.php 파일에 define('G5_USE_MOBILE', true); // 모바일 홈페이지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false 로 설정 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특정페이지나 사이트 전체에서 모바일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을때 사용하기 위해서 만들어 놓은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모바일 페이지를 원하지 않는 사이트나 반응형 웹으로 만들어 모바일 페이지를 꾸미지 않아도 될때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include_once('./_common.php'); 이 부분 위에 define('G5_USE_MOBILE', false); 이런식으로 사용하면
index.php?device=mobile 을 붙여도 pc화면만 출력하게 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59,63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