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5 모바일 결제 오류

매출이 오르면 내리는 수수료! 지금 수수료센터에서 전자결제(PG)수수료 비교견적 신청해 보세요!
영카트5 모바일 결제 오류

QA

영카트5 모바일 결제 오류

본문

무통장,가상계좌,카드 모두 정보기입후 마지막화면에 이렇게 백지로 뜹니다 ㅠㅠ

본래 잘 돌아갔는데 어디가 잘못된걸까요

pc는 잘됩니다

2105892080_1541667800.6128.png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혹시 영카트 버젼이 약간 예전 버젼이신가요? 

최신 버젼이 아니시라면 모바일 결제에 관련된 새로운 필드 추가 부분이 누락되서 그런지 확인해 보세요?

소스 이상이 없으시다면 아마도 이 문제 일듯 하네요..

모바일 결제는 PC가 아닌 MOBILE 기기에서 사용해야 정상작동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76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