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본인인증...오류
본문
오늘 본인인증 신청한거 처리되서
영카트 관리자 페이지에서 NHN KCP 사이트코드 설정하고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정상적으로 새창이 뜨고 정보 입력후 완료하면
[KCP로 문의(☏ 1666-6410)] 에러창이 뜹니다.
KCP관리자페이지에서 확인하니
거절코드 CT99라고 하는데...
코드에 대한 설명을 찾아도 없네요...
이런 경험 있으신 분 있나요?
어떻게 해야할지...ㅠ
답변 3
전화문의가 가장 빠릅니다.
계약상 문제일수도 있고, 기술적인 부분도 알려줍니다.
참고로 KCP 1:1문의를 했는데...답변이 없네요...ㅠ
다른분을 위해 1:1 답변 내용 올립니다.
===========================
안녕하세요 기술지원입니다.
해당 부서로 확인하니 KT가 아직 등록되지 않아 발생한 에러로 확인되었습니다.
통신사로 재확인 요청했으니 자세한 등록여부는 1666-6410 으로 확인 바랍니다.
다른 이통사는 정상 등록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