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크로스브라우징 테스트?

웹 크로스브라우징 테스트?

QA

웹 크로스브라우징 테스트?

본문

안녕하세요.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워드프레스 기반으로 테마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개발할 때, 크롬,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만 확인을 하고 개발을 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네이버앱이나 다음앱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걸로 확인했습니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을 애널리틱스로 보니 사파리로 접속을 많이 하더라구요. (전 사파리가 뭔 브라우저인지 몰랐네요..ㅠ 하하;) 아이폰 사용자가 많아서 그런가요. 아무튼 그래서 혹시아 이번에 업데이트 할 때 체크하려고 사파리 웹브라우저를 노트북에 다운 받아 제 사이트에 접속을 했는데...!! 엄청 깨지더라구요.. 자바스크립트도 안먹고..ㅠ.ㅠ  F12를 눌러도 개발자창도 안뜨고..ㅠ

(특히, Home의 post list들을 flex로 정렬을 해놨는데 사파리 pc 윈도우용으로 보니 안먹혀서 왕창 깨져나오네요..ㅠ)

지금 아주 당황스럽네요. 그럼 지금껏 아이폰 사용자들은 깨진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다는 거였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웹페이지를 만들었을 때, 아이폰으로 접속했을 때 어떻게 보이나 등을 체크하려면 보통 어떻게 하나요? (제 폰이 아이폰이 아니네요..ㅠ) 

 

조언을 부탁드립니다..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1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