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P 전자결제 웹표준 적용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KCP 전자결제 웹표준 적용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QA

KCP 전자결제 웹표준 적용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본문

지금 현재 KCP 전자결제로 쇼핑몰 수정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결제창에 들어가면, 아래과 같은 설치안내 문구가 나오고, KCPPaymentPlugIn.exe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 설치안내문 시작

결제를 하시려면 상단의 노란색 표시줄을 클릭하시거나, [수동설치]를 눌러 Payplus Plug-in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수동설치]를 눌러 설치하신 경우 새로고침(F5)키를 눌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설치안내문 끝

 

이것을 activex 방식이 아니 웹표준 방식으로 처리하고자 합니다. 

알아보니, 이미 KCP 웹표준 모듈이 영카트에 포함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설정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여기 저기 다 찾아봐도 어떻게 설치하라는 내용들이 없어서 질문 올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영카트를 쓰고 있다면, 영카트를 최신 버전으로 패치 하시면 해결될 것입니다.

 

패치하기전에 유의할 것은 패치작업이 잘못 될수도 있으니, 반드시 현재 사이트를 백업하고, 그 후에 패치 작업을 해야 합니다.

 

상황 1. 나는 사이트 만들때 영카트 소스를 아무것도 안건드렸다. ( 원본 소스 그대로다 )

<<<< 이 경우에는 최신버전 전체를 복사 후 덮어쓰기 하면 됩니다.

 

상황 2. 나는 사이트 만들때 영카트 소스를 수정했다. ( 커스텀 해서 사용하고 있다 )

<<<< 대부분의 사용자가 이 경우인데, 이 경우에는 이전에 수정한 소스가 무엇인지 체크를 해서 패치 파일과 비교하거나 패치 후에 수정한 부분이 잘 돌아가도록 보완 작업 해야 합니다. 이 부분은 개발자도 작업하기가 까다로운 부분이기 때문에, 어려우시다면 제작의뢰 해야 합니다.

 

상황 3. 나는 잘 모르겠다.

<<<< 제작의뢰 해야 합니다.

 

 

그누보드와 영카트는 5.2.8버전으로 이미 웹표준 결제모듈이 포함되어 있는 버전인데도, active-x 를 설치하라는 결제화면 입니다.

이런 경우에도 최신버전으로업데이트 해야 하는 건가요?

 

그렇다면, 영카트는 자동으로 웹표준 결제모듈로 결제가 진행되도록 설정되어 있는거네요.

흠 그럼 무어가 문제지.. 도저희 왜 이런 문제가 있는건지 모르겟네요.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