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민 접속오류 경고창이 뜰떄

어드민 접속오류 경고창이 뜰떄

QA

어드민 접속오류 경고창이 뜰떄

본문

어드민 로그인후 설정에 접속하려 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하여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라는

경고창이 뜨고 접속을 할 수 없습니다.

 

집이나 회사에서는 어드민로그인 후 설정페이지에 접속이 잘되는데

거래처 회사에서만 저런 경고창이 뜨면서 접속이 안된다내요

 

왜 그런걸까요?ㅠㅠㅠ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3

웹학교님이 말씀하신데로 해보시고 않되시면

/adm/admin.lib.php 의 아래 코드를 주석처리하여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관리자의 아이피, 브라우저와 다르다면 세션을 끊고 관리자에게 메일을 보낸다.
$admin_key = md5($member['mb_datetime'] . get_real_client_ip() . $_SERVER['HTTP_USER_AGENT']);
if (get_session('ss_mb_key') !== $admin_key) {
    session_destroy();
    include_once(G5_LIB_PATH.'/mailer.lib.php');
    // 메일 알림
    mailer($member['mb_nick'], $member['mb_email'], $member['mb_email'], 'XSS 공격 알림', $_SERVER['REMOTE_ADDR'].' 아이피로 XSS 공격이 있었습니다.\n\n관리자 권한을 탈취하려는 접근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n\n해당 아이피는 차단하시고 의심되는 게시물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n\n'.G5_URL, 0);
    alert_close('정상적으로 로그인하여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33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