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 api 질문드립니다.

rest api 질문드립니다.

QA

rest api 질문드립니다.

본문

영카트에서 rest api 로 받아오는 예제가 있을까요?

 

저희가 받은 내용을 영카트 디비에 입력시키려고 합니다. 물론 검색도 가능하게요.

 

네이버나 카카오에서도 rest api를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내용을 아무리 봐도 모르겠네요 ㅠㅠ

 

추후에는 주문받은 내용을 다른곳으로 전송하게끔도 생각하고 있는데 이게 영카트로 가능할까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보통 rest api 하면 XML, JSON 으로 데이터를 주고 받습니다.

실상 PHP 에서 restful api 구현 할 때 curl 을 대부분 이용하니 님 말씀처럼 구글 검색해서 공부하시는 방법 말고는 제작의뢰를 하셔야 합니다.

 

즉 작업을 하시기 위해서는 curl 사용법, XML 또는 JSON 사용법만 알면 대부분의 API 사용이 가능하실 겁니다.

 

참고로 정확하게 처리를 위해 CURD 를 알고 하시면 더 좋습니다.(몰라도 크게 상관은 없지만...)

얼마전에 API 작업 했던 곳은 헤더로 정보를 보내고, 그 헤더의 정보를 이용해 CURD 하더라구요.

보통 api는 php에서는 curl 함수를 사용해서 api를 전송 전달 받습니다.

구글에서 php curl 예제, curl post 예제 등의 키워드로 검색하셔서

공부를 할 수 밖에 없을 겁니다.

그리고 api를 사용하는게 영카트에서는 되고 안되고 하는 그런 문제는 없습니다.

모든 사이트에서도 a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27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