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했는데 어딜 건들여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로그인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했는데 어딜 건들여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

QA

로그인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했는데 어딜 건들여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본문

소셜 로그인으로 네이버/카카오톡/구글로 로그인 가능하게 만들고,

 

일반 회원가입은 아이디를 이메일로 적게하여 가입한 후 그 이메일로 로그인하게 만들었었는데요,

 

1. 소셜 로그인으로 가입한 아이디를 DB에서 삭제해버리면 다시는 그 아이디로 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을 하려고 해당 소셜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그누보드 로그인창으로 돌아가버립니다.

 

2. 일반 회원가입을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인덱스로 넘어오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은 상태고, 가입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을 시도하면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잘못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DB에서 확인해보면 가입자체는 잘되어있습니다.

 

3. 어드민으로 접속하여 회원관리를 눌러서 회원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려고 할때 존재하지 않는 회원자료입니다. 라는 알림창만 뜹니다.

 

어느부분에서 잘못되었는지조차 알 수가 없어서 소스코드를 올려볼수도 없네요.. 전체코드압축한걸 일단 링크로 걸어놔보긴 했습니다만은...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15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