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의 도메인을 강제로 1개도메인으로 연결

2개의 도메인을 강제로 1개도메인으로 연결

QA

2개의 도메인을 강제로 1개도메인으로 연결

본문

하나의 웹호스팅 계정에 2개 도메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akmedesign.com 도메인은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던 도메인.

https://bsin.kr 도메인은 신규 구입 후 카페24에서 대표도메인 설정 후 ssl 세팅 해 놓은 상태입니다.

 

문제는 보안인증서를 bsin.kr 1개만 받아서 akmedesign.com도메인이 안전하지않은 사이트로 연결이 되지않습니다.

 

 

http://akmedesign.com 이렇게 요청이 오면 .htaccess 나 extend로 강제로 https://bsin.kr로 보내고 싶습니다.

이런 경우 어찌해야 하나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4

htaccess말고 웹 호스팅을 쓰고 있다면 관리 페이지 가서 포워딩을 하세요.

도메인 등록업체 나 웹호스팅업체로 가셔서 dns 레코드 변경만해주세요.

 

cname 하나 만드셔서 akmedesign.com 으로 들어오는 걸 bsin.kr 로해주시면 미러링됩니다.

카페24이라면 일반형 이상이면 도메인 2개를 붙힐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만이 절약형이라면 일반형으로 업그레이드 하셔서 2개로 사용하는게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도메인 2개를 그냥 붙힐수 있다면 다른 필요기술이 들어가지 않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답변감사합니다. 현재 2개이상의 도메인을 붙여서 사용중입니다.
bsin 도메인을 대표도메인으로 사용중이고요, akmedesign 도메인을 붙여서 정상적으로 사용중이였습니다.
 akmedesign 도메인으로 접속시 bsin 도메인으로 강제로 보내는 것을 하려는데, 해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이미 2개 도메인을 사용하셨다면...네임서버에서 셋팅하는 방법이있습니다.
하나는 지정한 도메인을 입력하면 리다이레트 하는 방법과
다른 하나는 프레임형식으로 보여주는 방식이 있는데..대부분 도메인 판매하는곳에서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93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