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결제 결제 오류건으로 문의드립니다

신용카드결제 결제 오류건으로 문의드립니다

QA

신용카드결제 결제 오류건으로 문의드립니다

본문

1. 주문건을 장바구니에 담은뒤에 결제 진행을 하였으나  아무런 창이 안떴으나 에러 표시 가 나고 아무 진행 없이 장바구니에 제품은 그대로있으나 NHNB KCP에서는 결제가 완료된 상황 

 

2.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를 했으나 아무 창도 뜨지 않고 결제 실패로NHNB KCP에 확인될때 

 

3. 카드결제 완료가 되었고 주문번호생성 결제완료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으나 업체에 주문서가 생성되지 않아 주문건이 확인되지 않는 현상 NHNB KCP에서 결제 완료는 확인되는 상황

 

4. 기타거래불가개맹점(CC36기타거래불가) 결제 마지막단계에서 안된다고함
NHNB KCP에 문의했을때 결제 카드사 승인이 안되어 그런현상이 발생되었으며 ,  NHNB KCP에서 3107이라는 오류가 확인된다고함 카드사에서 결제금액을 넘겨야하는데 문자 MAN 이라는 문구가 넘어와서 처리가 안되는 부분이 있다고 하면서 하나 카드가 승인이 나도 결제가 완료 되려면 3107이라는 오류를 해결해야한다고함 

저희 업체에서 카드결제건에서 오류가 발생한 부분을 적어보았습니다. 해결방안이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5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2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