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메뉴 내용관리 수정 확인버튼 누르면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관리자메뉴 내용관리 수정 확인버튼 누르면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QA

관리자메뉴 내용관리 수정 확인버튼 누르면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본문

안녕하세요. 이 오류때문에 

계정초기화를 몇번이나 한지모르겠네요.

 

관리자메뉴 내용관리 수정하고 스킨을 고르고 확인을 누르면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라고뜨고 메인화면으로 가는데,

 

초기화하고 다시 설치해도 계속 메세지가 뜨네요.

 

알려주세요~~  답변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https://sir.kr/faq/97

 

위의 증상을 체크 해보시거나

 

/adm/contentformupdate.php 13 라인에

 

check_admin_token(); // 이부분을 주석처리 (임시방편) 하시면 되는데 권장하지 않습니다.

 

방법1.

초기화 이후에 다시 접속시 브라우저캐시에 이전 어드민 접속정보가 남아서 그렇습니다.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해보세요.

 

방법2.

ftp 등으로 접속하여 data/session 폴더 안의 파일을 모두 삭제해주세요.

이전 접속정보가 세션에 남아있습니다.

 

방법3.

data 폴더 퍼미션 채크 (777 또는 707)

 

위 방법으로 해결이 안된다면 보다 정확한 상태정보가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60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