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적립금 관련 질문이요

영카트 적립금 관련 질문이요

QA

영카트 적립금 관련 질문이요

본문

관리자 주문내역에서 주문 수정을 해서 

상태를 완료로 변경하면 설정해둔 적립금이 적립이 됩니다.

영카트 새로 설치해서 보면 상태를 다시 주문으로 변경시 회원관리 포인트 내역을 확인해보면 주문이 취소가 되어서 포인트 도 역시 삭제 처리가 되는데요..

 

기존 영카트로 작업해서 쇼핑몰을 만들었으나 기존에 해준 프로그래머가 일부 수정을 했는데..

이 사람이 연락 두절이라 어찌 방법은 없고.. 의뢰를 하려 했으나 현재 예산이 없어서 부득이하게 올립니다.

주문 상태를 완료로 하면 적립이 되나 취소 또는 주문으로 변경하면 포인트가 자동으로 삭제가 안되네요

 

주문 내역에서 상태 변경시 포인트가 삭제 되는 부분이 어디인지.. 어느 파일을 수정해야 하는건지 

부탁드립니다.. ㅜㅜ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2

주문완료시 insert_point(~~~~~~~)라는 구문이 있을겁니다..

이것을 취소하는곳으로 복사해 와서 포인트를 -1을 곱해 주시면 처리될듯합니다.

알고계시듯 적립금 관련은 문제가 생기면 타격이 크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게다가 커스터마이즈 되어있다면... 지금의 질문으로는 만족스러운 답변이 나오기 힘들죠. 일단 예산과는 별개로 제작의뢰에서 기본적인 견적부터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497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