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고유주소 추천

워드프레스 고유주소 추천

QA

워드프레스 고유주소 추천

본문

안녕하세요.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운영하려고하는데요. 글을 쓸때 생성되는 주소를 무엇으로할 지 고민됩니다.

 

yoast 사이트의 seo 최적화 가이드라인 살펴보면 다음과 같이 포스트 제목 또는 카테고리와 포스트 제목을 권장합니다.

https://abc.kr/%postname%

https://abc.kr/%category%/%postname%

 

영어권 국가라면 아무렴 상관없겠지만 저는 한국인이고, 한국이고, 제가 쓴 글을 한국인에게 잘 보이고싶습니다. 포스트네임 주소를 쓴다면 글을 공유할 때 한글이 각종 특수문자로 길게 바뀌어서 보기도 안좋고, 너무 길어지다보니 뒤에 잘리기도하고, 링크가 제대로 안걸리는 문제도 있더군요. 공유시 숏링크 ㅅ쓰면된다지만 고민입니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접속여부가 달라지기도하구요.. 

 

단순 숫자포스트를 할지 아니면 슬러그 기능을 이용해. 영어로할지. 한글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이틀 째 이 부분만 검색했는데 결론을 못지었습니다.ㅡㅜ 여러분 의견은 어떠신지요?

이 질문에 댓글 쓰기 :

답변 1

전 개인적으로 한글 링크는 안붙입니다. 정붙여야 한다면 urlencode 를 사용하지요..

어쨋든 연동이나 뭐든 문제가 많아집니다.

답변을 작성하시기 전에 로그인 해주세요.
전체 123,535 | RSS
QA 내용 검색

회원로그인

(주)에스아이알소프트 / 대표:홍석명 / (06211)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4 한신인터밸리24 서관 1404호 / E-Mail: admin@sir.kr
사업자등록번호: 217-81-36347 / 통신판매업신고번호:2014-서울강남-02098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김민섭(minsup@sir.kr)
© SIRSOFT